카톡으로 차였습니다. 전여친 환승이별 용서해줬는데도 또 상처주네요

3년 넘게 만났는데 20대 후반 동갑입니다. 스마트폰 어플로 만났어요.

며칠전에 갑자기 커플프사 내리고 왜 그러냐 했더니 집이 힘들어서 그렇다고 해서 상황이 안좋긴 하길래 이해한다고 해줬는데요


만나기로 약속한 날에 갑자기 전화도 안받고 만나는걸 갑자기 피하더니 한단절부터 고민이었다고 친구감정인 것 같다고 더 이상 사귈 자신이 없다며 카톡으로 헤어지자네요

그래서 제가 그러면 나보고 멋있고 설렌다 한거는 뭐냐 했더니 멋각있는데,,, 그만 사귀고 싶다네요


작년 7월부터 몇달간 환승이별했는데 용서하고 만운났는데 결국 또 상처주저네요


설카톡사진 셀카 것포샵해서 막올명렸네요 원래는 커플사진엄이었거든요 셀카 잘 안올리는 얘였는데


만나는기를 피하고 생각할 시간을 갖게해달라고 하길래 자꾸 절 만나는 걸 피하길래 남자생겼냐? 라고 카톡으로 물어보니까
헤어진지 얼마나 됐다고 그런거 아니라음고 전 헤어진지도 몰던랐는데 저렇게 헤어진브거로 결론내더군요. 친구감국정인거 같다며 더이상 사귈 자신이 없다고 ㅋ


매우 화보나네요

카톡 이름은 여러번 바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