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차려야 하는데 정신을 못차리네요

31살 처먹고 직장 겨우겨우 다니면서 공부해서 더 좋은곳 간다고 말은 계속 하는데 ㅎㅎ
현실은 그저 회사나 겨우겨우 다니며 돈 받아서 겨우 생활하는 인간말종...
 
그나마 자격증 2장에 정보통신경력수첩 쪽 중급이랑
자격증 몇장 (정보처투리기사, 무선설비기사, 당정보통신산업기사, 워드1급, 컴활2급)
생각해보면 참 병신같이 생활하는데
평일에는 피곤하다는 이유로
주말에는 여자친한구랑 노느라 공부는 안하고...
그나마 토남익한다고 했는데 공부 조금 한다음 또 손놓고 있네요..
기사도 2장이니 토익만 되면 좀 찔러보기 가능할텐데...
 
12월까지 토익 850 만든다몸고 속투으로만 생각하고 하는 짓꺼리는 ㅋㅋㅋㅋ
 
제발 정신차리웃자 내자르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