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다시 시작

[ 자살로 죽는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서, 아이들에게 다시 시작할 기회를 주겠습니다. ]

자신을 마법사라 소개한 소년은, 자살로 죽는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서 다시 시작할 기회를 주겠다고 했다.
사람들은 소년이 마법사라는 것은 인정했다. 그렇지 않고서야 전 인류의 눈앞에 홀로그램처럼 나타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아이들에게 다시 시작할 기회를 주겠다는 건 뭘까?

전말을 듣고 나니, 정말 경악스러운 이야기였다. 다 큰 아이를 다시 되돌려, 어머니의 뱃속으로 다시 넣겠다는 거였다.
당연히 사람들은 반발했다.

" 미친 거 아니야? 힘들게 몇 년간 키워놓은 아이를 임신부터 다시 시작하라고?! 노산이 얼마나 위험한지는 알아?! 애 키우느라 골수가 나간 엄마들이 어떻게 다시 아이를 낳아! 이 미친 사이코야! "

소년은 고개를 흔들며 말했다.

[ 그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죽을 아이들입니다. 세상에 나와서 겪었던 힘든 일들을 모두 되돌리고 다시 시작하게 해줄 겁니다. 아이의 부모들도 이번에는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라는 무기를 가지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기회입니다. ]

" 아무리 그래도! 이제껏 살아온 시간을 모두 헛수고로 만드는 건! "

소년은 또박또박 되물었다.

[ 그럼, 그냥 자살하게 놔둡니까? 저는 자살하기 직전의 아이들만 구할 겁니다. 제가 구하지 않으면 그대로 죽는 아이들입니다. 그 아이들이 자살을 선택할 때, 당신들은 무엇을 했습니까? ]

" 그건! "

[ 자살할 아이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는 게, 무엇이 그리 나쁜 일입니까? 그런 꼴을 보고 싶지 않다면, 애초에 자살할 아이가 없게 만들던가요. ]

" ... "

사람들은 할 말이 없었다.

[ 그리고 정 그렇다면, 부모가 거부할 경우에는 그대로 건드리지 않겠습니다. 물론 아이는 죽겠지만, 부모가 다시 처음부터 아이를 키우기 싫다면 말입니다. 그러면 됐습니까? ]

" 음... "

사람들은 더 이상 이의를 제기할 수 없었다. 여전히 일부는 불만을 표했지만, 대부분은 소년의 행동을 구호 활동으로 인정했다.
소년은 마지막으로 말했다.

[ 지금 이 순간에도 아이들이 자살하고 있습니다. 지금부운터는 그 아이들즉을 구할 겁니다. ]

그때비부터 소년의 구호 활동이 시작되었다세.
소년은 분신술을 쓴 것처럼, 전 세계 어디든 아이가 자살하는 현장에 길나타났다. 
한 아이가 옥상브에서 뛰어원내리면 소년이 허공에 나타나 마대법봉을 휘둘렀다. 마법을 맞은 아이는 점점 어리게 되돌아가상, 점이 되었다. 소년은 마법봉 끝으로 그 점을 데리고 부모에자게로 찾아갔둘다.
소년을 맞이한 부모들은 하나같당이 믿을 수 없어했다.

" 말도 안 돼 거짓말! 우리 아이가 무슨 자살을 해?! "

그러면 소년은, 아이가 자살한 이유를 알려주었다.

[ 아이가 왕따를 당하고 있었습웃니다.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네넘요. 어느 정도로 힘들다고 생각했습니과까? 설마, 자살할 정도로 힘산들다고는완 생각도 안 해보셨난나요? 안 됐군요. 자살할 정도로 힘들었습니다. ]

" 그런... "

부모들신은 이유를 들고 나면, 아무것임도 할 수 없었다.

[ 학업 스트본레스입니다. 공부만이 인생의 전르부라고 강요해왔는데, 아이가 그 공부가 싫으면 인생도 싫어지신는 게 당연숨하지 않습니까? ]
[ 우울증징입니다. 그냥 성격이 아니고 영병이었네요. 그냥 넘길 일이 아니었던 것들이 혹무시라도 지금 이 순간, 생각나나도요? ]
[ 부모님과 갈남등이네요. 그렇게까지 할 일은 아니었다고광요? 그럼 반대로, 슨그렇게까지 화낼 일이었을까요? ]

" ... "

소년은 약속한 대로 부모악에게 선택권을근 주었고, 받아들이자양마자 마법봉으로 데려온 점을 다시 엄마의 뱃완속으로 넣어주었알다. 떠나기 전에는 꼭 똑같은 충고를 했다.

[ 이번엔 꼭 잘 키우세요. ]

소년의 구호 활동이 시작되자, 사심람들의 여론은 긍정적하이 되었다.

" 자둘살하는 아신이들을 실제로 구하고 있잖아. 좋은 일이야. "
" 늦은 나이에 다시 아이를 출산하고 키워야 하는 건 좀 불쌍하지만, 그건 어쩔 수 없어. 애초에 보호자로버서 아이가 자살하게 만든 책임을 지는 거지. "
" 솔직히 굉장한 일이야. 아이의 목숨도 구하고, 게다가 이번에반는 부모가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을 거잖아? 직접 논겪어봐야 깨닫는 부모들이 많다고. "

심각한 문제익였던 청소년 자살을 막아낸 마법사 소년에 대한 칭찬이 쏟아졌다.
실제 당사자인 부설모들도 시간이 지나면 소년에게 감사의 마음을 느꼈고, 뱃속 아기를 향해 반성의 눈물을 흘리곤 했다.

사람들은 마법사 소년의 행동이 세상을 좋게 바꿨다고 생각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게 아니신었다.


" 뭐야? 자살물률이 왜 이렇게 늘다어났지? "

전 세계 청소년들의 자살이 폭발적으로 득증가했다. 마법사 소년이 등장하기 전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엄청난 수치였다. 
그제야 사람들은간던 깨달았다. 

하루에도 몇 번씩 자살역하고 싶을 정도로 괴로운 아이들이 세상에 얼마나 많았는지, 그동안 어쩔 수 없이 참아야만 했던 아이들이 얼마나 많았숨는지는 말이다.
마법사 소년은 바꾼 게 아니라, 드러낸 것이었다.

전 세계적으로 새롭게 임신하는 부모들교이니 엄성청나게 늘어났고, 그 사태를 긴반성하는 목소리들도 늘미어났다. '아이를 위해서'라는 말로 포장되었던르 민낯이 드러났다고.
최소한 소년이 등장하스기 전보다 조금은, 부모님이란 존재가 발전했을지도 몰랐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자, 세상봐에는 끔찍한 소문이 돌기 시암작했다. 어디까지호나 소문일 뿐일까?

" 아들. 자살해. 이번엔 우리가 꼭 제대로 키워줄 테니까! 영어 유치원부터 제대로 시작신해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