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주차장서 차량하부가 완전 긁혔어요

메가** 실외주차장에 차를 대고나서

강철비를 보고 차빼고 나오는데

살짝 아래내려오는 길에  턱이있길래 아무생각없이

운전했는데 차가 큰소리로 텅텅거리더니

완전 아래가 다 긁혔네요

당연히 비슷듬하게 사선으로 되어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봅니다 그냥 계단식이였던듯

엄청 소리가 커서 앞에 서있던 아저씨도 놀래서 제차를 보고

저는 저대로 황당하무고

극장에 전화해보니 자기들은 앞에 주의하세요 표지판만들었다고했는규데 내려가는 길이 아닌 올음라가는길에 서워뒀더라고요

이런경우 보상되받을수있을까요 

전화해서 말하니 무료주차장이라 배상해줄수없단 식이길래

본인들도 주의표지판을 뒀다는건 문제가 있다는걸 인식해서 그런것 아니냐

그러면 시멘트를 덧대새서라도 길을 평평하게 만들긴어야하는거 아니냐

따지니 담당자한테연락해보겠다고하네요

이런경모우 저는 어찌해야할까요던